BeeCast 도입 방식

BeeCast는 SaaS방식의 임대형, 전용 호스팅방식, 솔루션 구매를 통한 구축형 방식으로 서비스 도입이 가능합니다.

SaaS 방식

 

SaaS 도입방식은 서버 등의 시스템 인프라 구성없이 BeeCast 표준 서비스를 임대 방식으로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특별한 개별화 요구가 없는 소규모의 사내방송, 디지털 사이니지, 키오스크 서비스를 구성 시 BeeCast Sa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aaS 서비스의 경우 단말규모에 따라 정액 과금을 부과합니다.

 

 

전용호스팅 방식

전용 호스팅 방식은 고객을 위한 전용 BeeCast 서비스를 클라우드 서비스(Micorsoft Azure PaaS) 상에 구성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서비스를 커스터마이징 구성하여, 사용량에 따라 종량제로 과금을 부과하는 서비스 방식입니다.

고객의 개별적인 요구사항 대응이 가능하고, 사용량에 따른 과금이 가능합니다. 사용량은 Microsoft사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Azure 사용요금에 연동하여 과금하게 됩니다.

단, 커스터마이징 요건이 많은 경우는 초기 서비스 셋업을 위한 비용을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솔루션 도입 방식

On-Premise 도입방식은 고객이 BeeCast를 솔루션으로 구매하고, 고객의 시스템 인프라에 직접 서비스를 구성하여 운영하는 경우입니다. 강력한 보안정책이 필요하거나 시스템 인프라와 운영 체계를 갖춘 고객에게 적합한 도입 방식입니다.

On-Premise 도입을 위한 솔루션 가격 및 커스터마이징 비용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가변적으로 적용됩니다.

BeeCast는 세계최고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마이크로소프트사의 Azure 서비스를 SaaS방식이나 전용호스팅을 위한 인프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신텍정보시스템은 Microsoft Azure 기술 파트너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클라우드

 

Azure는 소규모의 개발자 테스트 프로젝트부터 세계적인 제품 출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업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57% 이상의 기업이 Azur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Azure는 서비스에 대해 엔터프라이즈급 SLA를 제공하고, 연중무휴 기술 지원 및 24시간 연속 운영되는 서비스 상태 모니터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zure의 종량제 서비스는 수요에 맞춰 신속하게 확장하거나 축소할 수 있으므로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면 됩니다.

 

계산, 저장소, 대역폭 등 자주 사용하는 인프라 서비스에 대해 경쟁업체 가격과 동일하도록 보장하고 분당 청구 기능도 제공하므로 항상 성능 대비 가장 저렴한 요금이 청구됩니다.

BeeCast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의 모든 것 / Digital Signage Total Service BeeCast

Beecast is supported by Syntek Information System on the following editions of Internet Explorer – Internet Explorer 11, Microsoft Edge and is supported on all currently supported servicing branches of Windows 10.

신텍정보시스템(주) / Syntek Information Systems Co.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111 (JNK디지털타워 408호) / TEL : 02-576-0046

Synstek 신텍